제안 포지션 : CS진단 및 서비스기획
업무내용
직무: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당사 CS 진단 및 신규 서비스 기획
○ 미래형 서비스 제안
-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하고, DT를 접목한 New 서비스 제안
-고객 경험 관리(고객의 소리 등)를 바탕으로 서비스 차별화
- 고객상담 DATA에 대한 활용 및 방향성 제시
○ 서비스 진단 및 개선 업무
- 당사 Service Identity 기반의 CS경영 전략 수립 / 기획
- 전문적 지식+새로운 시각에서의 서비스 분석 / 진단
- CS인프라 구축 (CS품질관리 / 평가체계 / 교육체계 등)
자격요건
ㆍ경력 8년 이상
ㆍ(공공/기업) 고객만족, S.I 설계 등 업무/컨설팅 경험이 있는 자
ㆍ고객 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통해 정량/정성적 성과를 이룩한 경험이 있거나,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자
ㆍ고객 CS상담 고도화를 추진하고, 상담 DATA 활용을 통한 업무 효율 및 고객서비스 향상에 대한 지식을 보유한 자
ㆍ서비스의 디지털 전환에 대한 업무 및 연구에 경험이 있는 자
우대사항
ㆍCS 및 서비스산업 관련 컨설턴트 유경험자 (10년 이상)
ㆍ서비스/소비자/경영 등 관련 분야 석ㆍ박사 학위 소지자
근무지역
서울시